'블루밍', 'Mad House' [Mad House Part 2 'DIgital Single']
인디계의 초신성 '블루밍' 데뷔 싱글 "그댈 만나러가요"
찌는듯하게 더웠던 이번여름이 지나고 올해 10월!! 좋아진 날씨와 듣기좋은 음악을 가진 여성 듀오가 나타났다.
'정준영'의 "공감'을 프로듀싱한 최고의 팀 '매드하우스'와 함께 편곡한 첫 번째 앨범 [그댈 만나러가요] 는 기분좋은 목소리로 지인 뿐 아니라 수 많은 대중 앞으로 다가가고 있다. '블루밍'은 올해 4월부터 본격적으로 SNS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음악을 알리는 여성 어쿠스틱 듀오이다. 리더인 '황선정'이 작곡을 하고 메인보컬 '박경화'가 그에 맞는 색을 입히는 방식이다.
이번 곡 "그댈 만나러가요"는 좋아하는 이를 만나러 가는 길, 버스에서 고개를 돌려 창밖을 봤는데 우연히 내리쬐는 햇빛에 들썩여지는 기분을 표현한 곡이다. 산뜻한 가사는 마치 누군가에게 기분 좋음을 자랑하는듯하다. 여기서 감상 포인트는 '그대'를 꼭 연인만이 아닌 강아지, 할머니, 택배 등으로도 생각하며 각자의 상상에 따라 들을 수 있는 것이 이곡의 매력중 하나이다.
듣는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해주는 음악과 감성 그리고 외모마져 귀엽고 아름다운 이 두 여인의 환상적인 듀엣, 앞으로 한국 음악 문화를 발전 시킬 이 두 여인의 음악을 기다려도 좋을것 같다.
이제 첫 걸음 떼는 '블루밍'의 행보!! 앞으로도 기대해보자
Guitar 이지훈
Bass 진현교
Keyboard 김으뜸
Drum & Percussion 박상욱
Chorus 황선정
Mix & Mastering by KD사운드
Producing By 황선정, Mad House
Lyrics By 황선정
Artwork by KiKi at 큐오뮤직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