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그림의 '그 남자', 백청강 낙점!! 듀엣곡 "사랑 내사랑" 기습 발표!!
'오디션 스타'의 콜라보! 첫 혼성듀엣 도전... 절절한 '애절 하모니' 환상 조합!
'슈퍼스타K 2' 김그림과 '위대한 탄생' 백청강, 두 오디션출신 스타가 만나 콜라보레이션 앨범을 발표한다. 김그림과 백청강이 디지털 싱글 듀엣곡 "사랑 내사랑"을 깜짝 공개하는 것. 두 사람이 입을 맞춘 신곡 "사랑 내사랑 (작곡 조영수,이유진/작사 한준/편곡 이유진)"은 90년대 유행했던 머라이어 캐리, 제시카 심슨 등이 불러 선풍적 인기를 끌었던 마이너 풍의 발라드 곡이다. 한 때는 너무 사랑했던 남, 여가 지난 사랑을 돌이켜보며 그리워하는 내용의 가사가 두 가수의 목소리의 절묘한 조화로 더욱 더 애절하고 슬프게 표현되었다.
김그림 특유의 애절한 목소리와 진한 감성이 백청강의 청아한 보컬과 어우러져 아름다운 화음을 이룬다. 또한, 김그림과 백청강 모두 처음으로 시도하는 남녀 혼성 듀엣곡이라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이번 신곡 "사랑 내사랑"은 김그림의 프로젝트 앨범 '그 남자'의 첫 번째 앨범으로, 백청강이 '그 남자' 첫 주자로 합류하며, 두 오디션 스타의 콜라보가 성사되었다. 향후 김그림은 프로젝트 앨범 '그 남자'를 통해 남자가수들과 콜라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