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지존 동방신기의 최강창민! 최고 드라마 [전우치 OST] 전격 참여!!
드라마 [전우치 OST Part. 2] "눈물 같은 사람"
최고의 배우 차태현이 펼치는 1인 2역의 눈부신 활약과 명품 배우들의 열연 속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순항중인 퓨전 판타지 무협사극 KBS 수목드라마 '전우치' (극본 조명주,박대영 / 연출 강일수,박진석 / 제작 초록뱀미디어) OST Part. 2 "눈물 같은 사람"이 공개 되었다. 이미 앞서 공개한 조성모의 Part.1 "사랑해"가 많은 사랑을 받으며 음악 사이트 상위권에 링크된 가운데 공개된 이번 Part.2는, 아시아의 지존 동방신기의 최강창민이 전격적으로 OST참여를 결정하여 제작 단계부터 큰 이슈가 되었다. 과거, 본인이 출연했었던 드라마 [파라다이스목장 OST] 외에는 외부 가창 참여를 일체 자제했었던 최강창민은 해외를 넘나드는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곡에 대한 강한 애착을 보이며 짧은 시간 몰입하며 열창하는 모습을 보여줘, '동방신기는 과연 차원이 다른 아티스트다'라는 감탄과 함께 이번 음악의 성공에 대한 확신을 제작진에게 강하게 심어주었다.
최강창민의 애절한 호소력이 잘 묻어난 "눈물 같은 사람"은, 극 중 강림(이희준 분)의 최면술로 인한 기억상실로 전우치(차태현 분)의 존재와 사랑조차 잃어버린 무연(유이 분)을 향한 전우치의 가슴 저린 아픈 사랑을 잘 표현해주며 극의 감동을 더해주고 있다. 인트로의 긴장감 넘치는 피아노와 보컬의 감정 조절이 돋보이는 "눈물 같은 사람"은,드라마 [아테나 OST]의 "사랑해요"(태연)로 큰 사랑을 받았던 '조영수 사단'으로 유명한 안영민 작곡가가 심혈을 기울인 곡으로서 또 하나의 OST 최고 히트 곡이 될 것이라고 기대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