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임수빈'의 첫 번째 싱글 앨범 [휴식]
기타와 피아노로 어우러진 소박한 편성의 곡들로 자신의 이야기들을 담았다. 어릴 적 살았던 동네, 산이 가까웠던 그 집에서 문득 베란다를 바라보다 발견한 다람쥐 한 마리. 화려하진 않아도 사람 냄새 나는 그곳을 마음에 오래도록 담아두고 싶은 마음에 만들게 되었다. 뜬금없게도 초등학교 시절 학교 안에서 친구들과의 '만남의 장소' 같았던 "도란도란 동산" 이라는 공간의 이름을 따와 제목을 붙였다. 어릴 적 가장 좋아했던 장소 중 하나... 마음에 담아두고자 하는 마음이 같아서인지 곡과 잘 어울릴 것 같았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널 좋아해라는 말보다 더 분명한 표현이 있을까 싶다가도 단순히 좋아한다는 말보다 이 모든 감정들이 그 사람의 마음속에 은은하게 스며들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음- 콧노래를 부르네 음- 한적한 이곳에서 영원히 그대와 머물고 싶어라"
임수빈 첫 싱글 앨범 타이틀곡 제목이자 앨범 타이틀 "휴식". 단순히 쉼의 의미보다는 동적인 삶 안에서 어딘가 구멍나 버린 마음의 공간을 채우기 위한 "나를 돌아보는" 휴식의 의미라고 할 수 있다. 앨범 자켓의 흔들리는 나무, 그리고 그 뒤에 배경들에 초점이 맞춰져 있는 사진이 그 의미를 더 선명하게 보여주고 있다. 도란도란동산과 휴식. 사람 냄새 나던 동네에 대한 애정과 좋아하던 사람에게 전하는 소박하지만 진실된 고백을 이 앨범에 담았다.
Producer 신호진
1. 도란도란동산
Composed by 임수빈
Lyrics by 임수빈
Arranged by 신호진
Vocal 임수빈
Guitar 문동훈
Percussion 신호진
2. 휴식
Composed by 임수빈
Lyrics by 임수빈
Arranged by 신호진
Vocal 임수빈
Guitar 문동훈
Piano 문유화
Percussion 신호진
Drums 신호진
Bass 신호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