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둥지 독일 베를린의 힙합 레이블 Jakarta 를 통해 다시 뭉친 그루브 좀 탈 줄 아는 그들, 'Fredfades & Ivan Ave'!
베를린의 힙합 뮤지션 'JuJu Rogers(주주 로저스)' 등이 참여로 더욱 다채롭고 깊어진 감성 힙합 앨범!
'Fredfades & Ivan Ave' 는 실력있는 젊은 힙합 아티스트로 뭉쳐진 프로젝트 듀오이다. 이 둘은 각자의 역량을 살려 완벽한 호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그러다 개인 활동 및 휴식기를 가지고 난 뒤 새로운 둥지인 독일 베를린의 힙합 레이블 Jakarta Records 와 계약하며 다시금 활발한 활동을 시작했다. 'Ivan Ave (이반 에이브)' 는 노르웨이 오슬로 출신의 힙합 아티스트로, 감성적인 멜로디와 플로우를 구사하며 실력파 힙합 프로듀서 'Mndsgn' 와 함께 작업한 곡들로 이미 온라인상에서 리스너들에게 호평을 얻으며 지난 해에는 솔로 정규 앨범 [Low Jams]를 발표한 후 그의 인기를 이어갔다. 'Fredfades (프레드페이즈)' 또한 뛰어난 프로듀싱 능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뮤지션으로 탁월한 재즈 비트 메이킹으로 건조할 수 있는 힙합에 활기와 그루브를 불어넣어주는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본 작 [Fruitful] 은 탁월한 재즈 소울 프로듀싱 능력을 갖고 있는 프로듀서 'Fredfades (프레드페이즈)' 와 감성적인 멜로디와 플로우로 사랑받고 있는 힙합 뮤지션 'Ivan Ave (이반 에이브)' 가 선보이는 환상적인 호흡의 결과물이다. 베를린 힙합 뮤지션 'JuJu Rogers (주주 로저스)' 등의 참여해 더욱 다채롭고 깊어진 이번 앨범은 젊은 두 아티스트가 만들어낸 앨범 타이틀 그대로, 맛있는 작품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