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수목미니시리즈 '병원선' OST Part.5 '차희(멜로디데이)-얼룩'
'얼룩' 발라드 버전도 함께 수록…가을 감성 가득한 '얼룩 Ballade ver.' 눈길!!
'차희', 이번 '병원선' OST로 다양한 장르 소화 가능 한 매력적인 보컬리스트 입증!!
멜로디데이 맴버 '차희'가 MBC 수목미니시리즈 '병원선' OST '얼룩'을 발표한다.
'병원선' OST '얼룩'은 '쌈,마이웨이', '보그맘', '혼술남녀' 등 인기 드라마의 OST를 만들어 온 작곡가 이종수가 이끄는 '퍼니제이' 사단의 이종수와 양성우가 작,편곡을 맡은 곡이며, 작사에는 작사가 정민옥이 오랜 기간 쌓아온 내공을 발휘하여 곡을 완성시켰다.
'얼룩'은 의지와는 다르게 시도 때도 없이 생각나고 자꾸 신경 쓰이는 한 사람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리드미컬하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블라우스 위의 커피 얼룩', '소매에 묻은 잉크 얼룩' 등의 비유로 표현 한 곡이다. 여기에 멜로디데이 '차희'의 안정감 있고 청아한 보컬이 더해져 시청자들은 물론 듣는 이의 감성을 자극할 것이다.
여기에 '얼룩'의 가을 감성 가득한 발라드 버전도 함께 수록되어 눈길을 끈다. 원곡에서 들려준 '차희'의 통통 튀는 보이스와 다른 매력의 차분하면서도 깊은 감성을 보여줘 '차희'의 다양한 장르 소화력을 입증했다. 그 동안 수많은 히트 드라마 OST에 참여하여 OST계의 퀸으로 등극한 멜로디데이의 막내인 '차희'가 이번 '병원선' OST 참여로 또 한번 팀의 OST 대세 행보를 이을 전망이다.
한편, 드라마 '병원선'은 배를 타고 의료 활동을 펼치는 의사들이 섬마을 사람들과 소통하며 성장해나가는 세대 공감 휴먼 드라마다.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