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붐 '소연', MBC [병원선] OST Part.4 "I Feel Love" 참여!!
라붐 '소연'의 섬세하면서도 절제된 보이스로 전하는 사랑 고백 "I Feel Love"
걸그룹 '라붐'의 메인보컬 '소연'이 [병원선] OST "I Feel Love"에 가창자로 참여했다. [병원선] OST "I Feel Love"는 제목에서 느낄 수 있듯이 점점 커져 가는 사랑을 느낀 여자의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한걸음 한걸음씩 내게 다가오네요, 조금씩 나도 몰래 내 맘 다가가고 있어요, 떨리는 나의 맘을 이제 숨길 수가 없을 것 같아 묻어두었던 내 맘을 꺼내요, 조금씩 커져가는 내 맘 그대도 보이나요 라는 노랫말처럼 사랑 고백을 주제로 하고 있다. "I Feel Love"는 [쌈 마이웨이], [완벽한 아내], [최강배달꾼] 등 왕성한 OST 작품활동을 하고 있는 '김범주' 작곡가의 곡이며, 잔잔한 피아노 반주와 '소연'의 매력적인 음색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소연'은 평소 보여주었던 시원한 가창력이 아닌 섬세하면서도 절제된 보이스로 여자의 조심스러운 사랑 고백을 표현했으며, 다양한 장르를 소화 가능한 보컬리스트로서의 진가를 발휘했다. '소연'의 절제 되어 있고 담백한 가창은 감정을 표현하지 않는 극 중 하지원(송은재 역)의 캐릭터와 닮아 캐릭터 몰입도를 높이는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드라마 [병원선]은 중화권에서도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지난 8월 30일 [병원선]이 첫 방송된 후 중국판 트위터 웨이보에 드라마 [병원선](醫療船) 페이지가 개설되었는데 13일 오전 기준 3000만 조회수를 돌파했고 하지원 병원선(河智苑 醫療船)으로 개설된 또 다른 페이지의 조회수 역시 13일 기준 890만에 달해, 도합 4000만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해당 수치는 무려 방송 2주 만에 이뤄낸 쾌거로, 중화권에서의 인기 상승세를 이어 갈 전망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