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의 깜짝 겨울 선물! '다비치'의 리메이크 싱글 "화이트(WHITE) (Feat. 박재범)"
'핑클'의 대표 히트곡 "화이트(White)" 전격 리메이크! '다비치' 감성으로 재해석한 [D-MAKE]로 재탄생!
국내 대표 여성 듀오 '다비치'가 그간 변함 없이 성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핑클'의 대표 히트곡 "화이트(WHITE) (Feat. 박재범)" 리메이크 싱글을 깜짝 발매한다. '다비치'가 팬들을 위한 깜짝 겨울 선물로 리메이크 한 '핑클'의 "화이트(White)"는 지난 1999년 발매된 '핑클'의 2.5집 Special 앨범의 수록곡이자 대표 히트곡 중 하나다. '다비치'는 세대를 넘어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대표적인 겨울 노래인 "화이트(White)"를 리메이크하며 올해 큰 사랑을 보내주신 팬들에게 보답할 계획이다. '원조 요정' '핑클'과 전통의 음원 강자 '다비치'의 만남 또한 올해 국내 대중문화계에 불어 닥친 복고, 아날로그 감성과 부합한다는 평.
'다비치'의 감성으로 재해석 한 "화이트(WHITE) (Feat. 박재범)"는 '핑클'의 원곡 감성에 충실하면서도 더욱 신나는 리듬과 '이해리', '강민경'의 하모니를 겨울 눈처럼 덧입힌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스트링과 리드미컬한 브라스, 따뜻한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어우러져 겨울 감성을 자극한다. 또한 힙합 레이블 AOMG의 수장이자 국내에서 가장 핫 한 아티스트 중 하나인 '박재범'의 래핑이 더해져 경쾌함을 더한다.
소속사 측은 "매 겨울마다 사랑 받아온 '핑클'의 "화이트(White)" 리메이크 곡으로 팬들에게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며 "올해 데뷔 8년차를 맞은 '다비치'를 꾸준히 성원해주시는 분들께 따뜻한 연말 선물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