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나영' [I Like]
'고나영'의 팜므파탈!
이대 탕웨이 '고나영'이 랩퍼 'Microdot'의 전격 지원을 받으며 그 동안의 음악과는 180도 다른 힙합곡 "I Like"로 컴백했다.
슈퍼스타 K6 출신의 '고나영'은 출중한 비주얼과 화려한 스팩으로 연예계 또 한 명의 엄친딸로 불리며 매력적인 보이스와 다양한 매력으로 주목을 받았다.
올 해 2월 데뷔한 '고나영'은 그 동안. 팝 락, 발라드등 각기 다른 장르의 곡으로 세장의 싱글 앨범을 발매하며 가수로서 조금씩 인지도를 쌓아오고 있다.
올 여름 이화여대 영어영문학과 졸업 후, 본격적인 가수와 연기자로서의 길을 걷고 있는 '고나영'의 이번 4번째 싱글 [I Like]는 최근 hot한 관심을 모으고 있는 랩퍼 '마이크로닷(Microdot)'이 피쳐링에 참여하였으며, '박정현&다이나믹듀오', '베이빌론' 등과 같이한 트랜디한 음악으로 주목받고 있는 신예 작곡가 '유선균'의 곡이다.
이번 "I Like"의 뮤직비디오와 방송무대에서는 '마이크로닷 (Microdot)'도 함께 하며, 특히 '고나영'의 숨겨둔 댄스 실력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공격적으로 발산 할 예정이라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올 가을 '고나영'의 신곡 "I Like"와 그녀의 활동이 기대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