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커피' [둘이 있는게 좋아]
올봄 에스프레소 정규앨범 타이틀곡 "딱 내스타일", "어떻게 널 사랑하지 않을 수 있겠니" 참여를 통해 대중에게 그녀만의 매력과 다양한 음악적 가능성을 검증 받은 '모닝커피'! SBS 드라마 초인가족 2017 OST "내가 사랑을 느끼는 사람"으로 우리에게 신선함과 훈훈한 감동까지 동시에 주고 있는 '모닝커피'의 새로운 싱글 "둘이 있는게 좋아" 전격 발매!
"어떻게 널 사랑하지 않을 수 있겠니" 이후 작곡가 '배새롬' 과 '모닝커피'의 두번째 만남으로 탄생한 "둘이 있는게 좋아"는 연인사이에 존재할 수 있는 질투라는 일반적인 감정을 온전히 여자의 입장에서 솔직하고 구체적으로 풀어 쓴 곡이다. '모닝커피'의 속삭이는 듯한 섬세한 보컬로 시작하여 "난 둘이 있고 싶은데, 둘이서 노는게 제일 좋아 " 라는 후렴의 가사와 멜로디가 하모니를 이뤄가며 설득력을 끌어낸다.
내가 아닌 여자사람과 웃고 떠드느라 정신 없는 남자친구를 남모르게 한대 쥐어 박고싶은 마음을 '모닝커피'의 맑고 깨끗한 음색으로 최대한 아름답고 예쁘게 포장해 전달해본다. 밴드 '극적인 순간' 의 베이시스트 이재성과 기타리스트 김민규, 스트링 앙상블에는 STRINGFIT 이 함께 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하루 한잔의 모닝커피와 같이 우리의 일상으로 서서히 스며들고 있는 '모닝커피'의 새로운 싱글 "둘이 있는게 좋아"를 감상해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