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초콜릿 향이 흐르는 The 짙은 음악과 The 성숙한 감성으로 다가온 [Nu Teller] '루아민'
'루아민'의 감성과 트렌디한 Urban 사운드의 만남
유명 예능 프로 '우리결혼했어요', '꽃보다할배', '삼시세끼'에 삽입되었던 "우연모", 짝사랑하는 모든 이들에게 사랑을 받았던 "니가좋아" 등 밝고 사랑스러운 느낌의 곡들로 우리의 귀를 설레이게 해주던 '루아민'이 새로운 감성을 들고 찾아왔다. 그동안 그녀가 우리에게 들려준 감성과는 색다른 더 짙고 다크한 감성을 들려줄 '루아민'의 싱글앨범 "TIC TOC"을 살펴보자.
이번 싱글앨범 [Nu Teller]의 타이틀곡인 "TIC TOC"은 '루아민(ruamin)'의 짙은 감성 보이스와 기존에 앨범과는 조금 색다른 Urban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연인의 무심한 행동과 말들로 인해 상처를 받고 지칠 대로 지쳐, 이 관계를 끝내고 싶단 생각에 그만하자는 말을 슬프지만 덤덤하게 말하는 여자의 심정을 이야기하고 있다. 그리고 이번 싱글앨범 "TIC TOC" 수록되어있는 2번 트랙 "방관자"는 2016년 4월에 발매된 정규앨범에 수록되어있는 곡으로 사회 풍자적 가사와 짙음 이상의 어두운 보컬이 돋보이며 '루아민(Ruamin)' 본인의 향후 음악적 스펙트럼의 확장을 알리는 곡이다.
이번 싱글앨범 [Nu teller]를 통해 밝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만이 아닌 좀 더 짙고 트렌디한 느낌의 '루아민(Ruamin)'을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다. 아티스트로 한층 더 성장해가는 [Nu Teller] '루아민(Ruamin)'의 새로운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 보자!
01. TIC TOC
Lyrics by 루아민
Composed by 루아민 , ing , Giselle
Arranged by 루아민 , ing , Giselle
02. Bystander(방관자)
Lyrics by 루아민
Composed by 루아민
Arranged by 루아민 , 썬샤인 킴
Produced by Janu
Art Director by Leeric
Artist Management Director by 이수나
Recorded by Inthesoul Music Studio
Mixed by Teddy.K at K.O.Sound
Mastered by 이재수 at Sonority Masterring Studio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