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ssgram' [아르피엘 OST : Silent Scream]
수신학원 아르피엘은 토끼, 다람쥐, 용과 같은 다양한 수인 종족들이 모여 세상을 구한다는 독특한 설정과 박진감 있는 전투가 매력적인 신감각 학원 RPG 게임이다. 전략적인 전투는 물론, 학원 RPG다운 아기자기한 동아리 활동 및 취미 생활을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시공 붕괴 이후 세계 복원을 위해 수신학원에 모인 예언의 아이들, 그 첫 번째 주인공인 '유아'의 첫 페이지가 막 펼쳐지려 하고 있다.
음악의 주인공 'Messgram (메스그램)'은 레드 불 라이브 온 더 로드, 아시안 비트 등 각종 경연 수상 경력과 함께, 다양한 대형 페스티벌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모던 헤드니스 밴드다. 유아라는 캐릭터에 걸맞은 날카로운 에너지와 강렬한 사운드, 그리고 깔끔하게 내지르는 보컬 '지영'까지 완벽하게 들어맞는 분위기로 이번 작업에 함께하게 되었다. 뱀 종족인 '유아'는 냉소적인 말투에 다가가기 어려운 분위기의 소녀다.
또한 큰 상처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누구에게도 의지하지 않고 강인하게 싸우는 양면성을 가진 캐릭터이기도 하다. "Silent Scream"은 그런 유아의 이미지를, 보편적으로 시도되지 않았던 다양한 음악적 장르의 융합을 통해 새롭게 표현하고자 했다. 이 곡은 그녀의 들키고 싶지 않아 감춰놓은 일기장이면서,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자신의 마음을 맘껏 털어놓는 모두를 향한 소리 없는 고백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