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성남' [이번 생은 처음이라 OST Part.5]
이 시대 '웃픈' 청춘들을 대변하는 공감 100%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의 다섯 번째 가창자로 OST계의 감성 저격수로 불리는 인디밴드 '에브리싱글데이'의 멤버이자 이번 드라마의 음악감독을 맡은 문성남이 참여한다.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연출 박준화, 극본 윤난중) 측은 1화부터 주요 장면에 삽입되며 지호(정소민 분)의 마음을 대변한 노래이자, 음악감독 문성남이 참여한 OST Part 5 "This Life" 음원을 공개했다.
"This Life"는 잔잔하게 펼쳐지는 피아노 반주와 읊조리는 듯한 노래 멜로디가 어우러져 담담하고 애잔한 분위기를 풍기는 곡으로, 알 수 없는 인생의 굴곡을 향해 서서히 걸어가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 OST는 극중 외로운 남녀주인공의 심리를 잘 표현하여 방송 첫 회부터 주요 장면에 지속적으로 삽입된 곡으로, 1회부터 꾸준히 시청자들의 문의가 쇄도하는 등 음원 발매 전부터 큰 인기를 끈 곡이다.
이와 함께, OST계의 감성 저격수로 불리는 '에브리싱글데이'의 문성남이 가창은 물론 직접 작사 및 작곡, 편곡에 참여해 음악적 퀄리티를 높였다는 후문이라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