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재다능 뮤지션 '범주', 디지털 싱글 [A.C.C.E.L] 발매! 완성도 높은 곡으로 감성 극대화!
'범주', 도입부부터 귀를 사로잡는 [A.C.C.E.L]로 끝없는 역량과 무한한 가능성 드러내!
'범주', 7번째 디지털 싱글 [A.C.C.E.L] 발매! 싱글 프로젝트 세 번째 이야기 담았다
가수 겸 프로듀서 '범주(BUMZU)'가 7번째 디지털 싱글 [A.C.C.E.L]을 발매하며 또 한 번 대중의 공감을 끌어냈다. 최근 '뉴이스트 W'의 "W, HERE", '세븐틴'의 "TEEN, AGE" 등의 앨범에 참여하며 프로듀서로서의 무한한 역량을 유감없이 발휘해온 '범주'는 이번 앨범에서 프로듀서로서의 능력을 십분 발휘. 큰 그림을 그려 놓고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에 하나씩 사운드를 만들어 밑그림을 채워 넣는 방식으로 자신의 능력을 입증했다. 더불어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로서도 활약하며 다재다능한 음악적 면모를 드러낸 뮤지션 답게 그동안 발매한 싱글 프로젝트를 통해 리스너와 꾸준히 호흡해온 그이기에 이번 신곡을 통해 자신의 독보적인 음색과 한층 더 깊어진 표현력으로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범주'의 독특한 보이스로 도입부부터 단번에 귀를 사로잡는 신곡 "A.C.C.E.L"은 아카펠라가 돋보이는 R&B곡으로 헤어진 이가 느끼는 감정을 담아냈다.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현실적인 가사에 수준급인 감정 전달과 완급 조절로 완벽한 곡을 만들어냈으며 '범주'만의 표현력으로 남다른 멜로디와 가사의 흐름을 완성해 듣는 이들의 감성을 극대화 시켰다. "A.C.C.E.L"은 최근 발매한 "한 때"와 "JUST"에 이은 싱글 프로젝트의 세 번째 이야기로 권태기에 빠져 헤어짐을 겪고 시간이 지나면서 그리움이 더해지는 과정을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가사로 녹여내며 스토리텔러로서의 역량 또한 펼쳤다. "A.C.C.E.L"에서는 지난 10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JUST’에 담긴 혼란스럽고 복잡한 감정을 넘어 자신의 마음을 인정하고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모습을 풀어내며 많은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것이다.
항상 신선하고 좋은 멜로디로 리스너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왔던 '범주'가 들려주는 새 음악은 과연 어떤 모습일지, 7번째로 공개하는 디지털 싱글 [A.C.C.E.L]을 통해 그가 넓혀 나아가는 음악적 스펙트럼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여보아도 좋을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