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버렛츠', 계절을 노래하다.
2017년 사계절 내내 프로젝트였던 '바버렛츠'의 계절 노래 만들기 대작전이 지난 겨울을 끝으로 모두 완성! 정리하는 기분으로 온라인을 통해서만 각각 따로 발매되었던 봄, 여름, 가을, 겨울 노래들을 모두 담은 음반을 제작하였다. 각 계절을 테마로 삼아 신곡들을 발표하겠다던 바버렛츠의 야무진 계획! 그것은 이렇게 [바버렛츠의 사계절]이라는 이름으로 남는다.
계절이 바뀔 때마다 함께 나누고 싶은 이야기를 모아 세 명의 목소리로 고스란히 담았습니다. 이 앨범을 통해 여러분 마음에 위로와 기쁨이 될 수 있길 바랍니다. 사계절을 노래할 수 있도록 응원해주시고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음악을 통해 여러분께 좋은 에너지가 전달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경선
봄, 여름, 가을, 겨울 각 계절의 냄새와 추억들을 느끼고 떠올리게 하는 음반입니다. 이 음반을 작업하며 1년 후, 5년 후, 10년 후 계절마다 떠올릴 수 있는 값진 추억이 저에게 생겼습니다. 하루하루 참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많은 분들에게도 하늘과 나무, 주변의 풍경을 바라보며 계절이 변해감을 느끼고 그리운 누군가를 잠깐이나마 떠올리게 해주는 여유를 만들어주는 그런 음반이 되기를 바랍니다.
- 박소희
계절이 바뀔 때마다 기다려주는 누군가가 있다는 것에 감사하며 세 명의 목소리를 모아 모아 만든 음악들을 들려 드릴 수 있어서 너무나 행복했습니다. 시간의 찰나들을 모아 모아 소리로 녹여낸 이 앨범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계절의 기온과 색깔이 바뀌듯 이 음악들을 함께 들려주고 듣던 기억은 늘 생각날 것 같습니다.
- 안신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