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라그램' New Single
타이틀 곡 "컬러링(Coloring)"
래퍼 킬라그램이 새로운 싱글 앨범 [컬러링(Coloring)]을 공개한다.
특히, 이번 킬라그램의 싱글은 큰 화제를 모은 Mnet '쇼미더머니6' 이후 첫 정식 음원이자, 지난 6월 발매된 EP앨범 [좋아 죽어] 이후 약 4개월만의 신곡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킬라그램 만큼이나 개성강한 래퍼 해쉬스완이 참여해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컬러링(Coloring)"은 사랑에 관한 복잡한 감정들을 "단지 컬러링이 듣고 싶어서 전화했다"라고 우회적으로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며, 이전 곡들과는 달리 한층 부드러워진 보컬과 랩으로 킬라그램의 색다른 매력이 돋보이는 곡으로 완성되었다. 여기에 킬라그램과 해쉬스완 두 대세 래퍼의 신선한 조합이 또 다른 감상 요소로 꼽히며 힙합씬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 킬라그램은 쇼미더머니6 출연부터 현재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배우 마동석, 윤계상, 조재윤, 최귀화 주연의 영화 '범죄도시' OST 타이틀 곡 "Dirty Dog"에 참여해 영화의 흥행에도 한몫을 하는 등 특유의 유니크한 랩과 친근한 매력으로 많은 팬을 확보, 여러 방송과 광고, 행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이번 싱글 "컬러링(Coloring)"을 통해 다시 한번 그 진가를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