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댄스뮤직 장르에서 눈여겨 봐야 할 두 남자 'SHAUN' & 'VANDAL ROCK'의 스폐셜 콜라보레이션 트랙 발매!
DJ서바이벌 '헤드라이너'에 출연해 밴드 '칵스'에서의 모습과는 전혀 다른 매력을 어필한 실력파 DJ 'SHAUN'과 지난해 [Rewind]를 통해 국내 댄스뮤직 씬에서 수 많은 사랑을 받은 'VANDAL ROCK'이 콜라보레이션 EP앨범을 발매한다. 2015년 클럽 씬을 강타한 흐름을 압축한 EP [BRING THE BOUNCE]는 타이틀 곡인 "Bring The Bounce"와 "When It Drops"가 담겨있다.
타이틀곡 "Bring The Bounce"는 멜버른 바운스(Melbourne Bounce) 장르로 특유의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동시에 압도적인 드롭과 클라이막스의 타격감은 부족함 없이 플로어를 지배하며 클러버들에게 큰 만족감을 줄 것이다. 수록곡 "When It Drops" 는 Electro House 장르로 'SHAUN'과 'VANDAL ROCK'의 또 다른 색을 느낄 수 있는 트랙이다. 꽉찬 비트감, BASS 라인의 웅장함과 반복되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남성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는 트랙이다.
2015년을 마무리 하며 최근 클럽과 대형 페스티벌에서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가지며 다양한 활동 영역을 보여주고 있는 두 남자가 만나 환상적인 케미를 보여줄 콜라보레이션 EP [BRING THE BOUNCE]. 2015년 12월 3일 온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12월 31일 워커힐 호텔에서 열리는 Heineken Present The Final Countdown 2016에서 그 에너지를 직접 만나 볼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