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부한 표현력과 뛰어난 가창력을 가진 한국계 미국인 유튜브 스타
'Jennifer Chung(제니퍼 청)'의 정규 2집 앨범 [After All] 발매!
'슈퍼스타 K'와 유튜브를 비롯 앨범 [4 Years & Counting], [The Grins] 등으로 놀라운 가창력을 인정받아 국내는 물론 해외에도 많은 팬들을 보유한 'Jennifer Chung(제니퍼 청)'이 정규 2집 앨범인 [After All]로 소식을 전한다. 2011년에 발매한 1집 정규 앨범 이후 6년만에 선보이는 앨범으로 그녀를 기다려왔던 국내 팬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한 장르에만 극한 하지 않고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그녀는 이번 앨범에서도 그녀의 매력이 넘쳐 흐르는 다양한 분위기의 음악들을 담았으며, 그녀의 피앙세이자 프로듀서인 'Joules'와 한국계 미국인 멀티 아티스트 'Sam Ock'가 피쳐링으로 참여하였다.
앨범 [After All]에는 한국과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인디씬 싱어송라이터 프로젝트 앨범 [단짠 데이트]를 통해 알려진 3번 트랙 "I Know I Sould Call (Feat. Sam Ock)"을 비롯 총 7개의 트랙 구성으로 어쿠스틱 사운드와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조합된 세련된 분위기의 음악들이 담겨있다. 타이틀 곡으로 선정된 "After All (These Years)"은 잔잔한 미디엄 템포에 일렉기타의 감미로운 선율과 아기자기한 EP사운드, 그리고 그녀의 맑고 부드러운 음색으로 사랑을 이야기하는 곡으로 과하지 않은 그루브 안에서 보여주는 탄탄한 가창력과 녹아 내릴 것만 같은 달콤함에 빠져들게 만든다.
또한, 하우스&트랩 비트의 일렉트로닉 사운드 구성으로 그녀의 뛰어난 리듬감과 가창력을 만나볼 수 있는 "1000 Times", 그루비(Groovy)한 리듬 안에서 감각적인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프로듀서 'Joules'와 제니퍼의 콜라보 "Broke (Feat. Joules)",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소울풀하고 감성에 젖은 그녀의 가창력으로 감동을 전하는 "If Only" 등 전 트랙 모두 그녀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며 이번 앨범 또한 국내 팬들에게 큰 만족감을 줄 앨범이 될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