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보컬그룹 포맨 (4MEN)의 지원속 '민연재' 두 번째 싱글 [비행소녀] 발매!!
포맨의 "못해", "살다가 한 번쯤", 신용재의 "가수가 된 이유", 소유 & 매드크라운의 "착해빠졌어", 린의 "곰인형", 케이윌의 "내가 싫다", "니가 필요해", "러브블러썸"까지 수 많은 히트곡의 가사를 쓰며 우리의 마음을 움직였던 '민연재'가 바이브 윤민수의 지원속에 발매했던 [그 사람 사랑하지 마]에 이어, 이번엔 괴물보컬그룹 포맨의 피쳐링을 받으며 두 번째 싱글 [비행소녀]를 발표했다. 민연재의 두 번째 싱글 [비행소녀]는 "못해", "살다가 한 번쯤", "안녕 나야" 등 수 많은 히트곡을 함께한 인연으로, 포맨이 직접 피쳐링에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여주었다.
"비행소녀"는 '스튜디어스와의 이별이야기'를 담은 독특한 컨셉의 곡으로, 스튜디어스와의 이별 후 그녀를 잊지 못해 나타나는 그리움의 행동들을 매우 디테일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곡의 프로듀싱은 10년 가까이 함께한 바이브 윤민수, 작곡가 KingMing, 작사가 민연재가 뭉친 프로듀싱팀 '삼총사'가 맡아 또 하나의 멋진 음악을 만들어내었다. '스튜어디스'와의 이별이야기는 어떠할까? 지금 당장 "비행소녀"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