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th SM 'STATION' 시즌 2, 음색요정들 '백아연' X '웬디'!!
꽁꽁 언 마음을 녹여줄 이야기, [성냥팔이 소녀 (The Little Match Girl)]!!
SM STATION 시즌2, 그 서른 다섯 번째는 [성냥팔이 소녀 (The Little Match Girl)]!
이번 STATION의 곡은 '백아연'과 '웬디'의 듀엣곡으로, 두 사람의 보이스에 피아노 선율과 소규모 오케스트라가 잘 어우러진 발라드 곡이다. 가사에는 동화 '성냥팔이 소녀'를 재해석하여, 내면의 외로움을 감추고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사랑을 호소하는 내용을 담았다.
'백아연'은 청아한 보이스로 주목 받는 아티스트로,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쏘쏘", "달콤한 빈말" 등을 히트시켜 음색퀸으로서의 면모를 보였으며, '웬디'는 명실상부 대세 걸그룹 'Red Velvet'의 멤버로, 이전 STATION에서 "인형 (Doll)", "봄인가 봐 (Spring Love)"를 통해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STATION에서 선보이는 두 아티스트의 컬래버레이션 역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매주 금요일 새로운 음원을 공개하는 'STATION' 시즌 2.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SM STATION만의 특별함! 음악 플레이어에서 자켓 외 스페셜 커버 이미지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