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꽃 OST Part.1]
연일 첫 방송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특별기획 드라마 '돈꽃'에 국내 최강보컬리스트 '이수(엠씨 더 맥스)'가 첫 주자로 나선다!
드라마 주연으로 등장하는 '장혁', '박세영', '이미숙'의 탄탄한 라인업으로 벌써부터 기대되는 드라마 '돈꽃', 첫 번째 OST로 등장하는 '이수'의 여운이 오래 남을 “My way”는 영화 한편을 보는 듯한 화려한 곡으로써 긴장감과 폭발력, 은은함과 화려함이 두루 갖춰져 '이수'만의 절정의 보이스로 곡의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My way”는 [푸른 바다의 전설 OST] '이선희'의 '바람꽃',[함부로 애틋하게 OST] '김범수'의 '사랑해요'등 국내 다수 드라마 OST를 작곡한 히트 작곡 팀 '톰이랑 제리'가 작곡을 맡았으며 '엠씨 더 맥스'의 '이수'가 작사에 직접 참여하여 곡에 완성도를 한껏 높였다.
'바라보기', '그 남잔 말야' 등 OST마다 히트시킨 '이수'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감정표현으로 드라마 장면마다 시청자들에게 크나큰 감정몰입을 선사한 이수의 목소리가 이번 '돈꽃'에서도 그 빛을 발할 것이다.
'돈꽃' OST 첫 번째를 장식할 “My way”는 리스너들과 시청자들의 귀를 행복하게 만들 것이며 올 가을, '이수(엠씨 더 맥스)'의 애절한 발라드에 빠져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