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 OST Part 1이 공개됐다!
'나쁜 녀석들'은 지난 10월 4일 첫 방송 이후 매주 방송이 거듭되며 꾸준한 시청률 상승과 함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드라마로 김상중, 마동석, 박해진, 조동혁, 강예원 등 주인공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와 탄탄한 대본으로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어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Part 1의 타이틀은 "Break Up"이란 곡으로 경찰자의 사이렌과 빗소리로 시작되는 인트로가 긴장감을 더해주고 있으며, 강렬한 드럼비트와 함께 거친 디스토션 기타의 사운드가 인상적인 락 장르의 곡이다.
가창자로는 최근 뮤지컬 '더 데빌'에서 주인공을 맡으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겸 가수 윤형렬이 가창에 참여했다. 윤형렬은 재능기부 콘서트 '동행' 등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등 뛰어난 연기와 노래 실력은 물론, 모범적인 모습을 꾸준히 보여오며 팬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다. 이번 OST의 프로듀서는 '꽃보다 남자'의 "내 머리가 나빠서", '주군의 태양'의 "터치러브" 등 히트 OST의 작사가로도 유명한 은종태가 맡아 이번 타이틀 "Break Up"을 작곡과 작사하였다. 은종태와 함께 작사에는 김연우, 노을, 빅마마, 요조 등 앨범에 참여한 '17HOLIC'도 함께해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 주었다.
매회 드라마가 방송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는 '나쁜 녀석들'은 이번 OST를 시작으로 Part 2도 곧 출시할 계획으로, 많은 시청자들과 음악팬들의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