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색 눈으로 바라본 그들의 세상
내년 초, 합작 앨범 [4 the Youth]의 발매를 앞둔 '저스디스(JUSTHIS)'와 '팔로알토(Paloalto)'가 두 번째 선공개곡 "Brown Eyes View"를 발표했다.
첫 번째 선공개곡 "Cooler Than the Cool"을 통해 근본에 충실한 랩을 갈구하던 힙합 팬들의 욕구를 채워주었다면, 이번 싱글
"Brown Eyes View"는 뛰어난 음악적 완성도와 함께 세련된 사운드의 정점을 보여준다.
'저스디스'와 '팔로알토'가 서울이라는 도시를 살며 느낀 감정을 노래한 가사는 모든 것을 초월하여 관조적인 시각으로 그 둘을 바라보는 씨피카(CIFIKA)의 후렴과 만나 멋진 이야기를 만든다. 앨범 [4 the Youth]에서 전달하고자 하는 이야기들의 중요한 키워드를 담은 "Brown Eyes View"는 현대 도시를 살아가는 우리와 공감대를 형성한다. 최근 음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일렉트로닉 뮤지션 씨피카와 비트 메이커 브릴리언트(BRLLNT), 이미 검증된 아티스트 저스디스와 팔로알토의 조합은 마치 각자의 영역에서 흩어져있던 재능이 한데 모인 세련된 퍼즐 작품을 엿보는 듯하다.
정제된 완성미를 품은 신곡 "Brown Eyes View"는 빠르게 소비되는 음악의 홍수 속에서 오래도록 많은 이들이 회자하는 작품으로 남을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