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브', '포맨', '벤', '김동준', '프란시스', '요셉'..!!
2017년 겨울, 메이저나인 사단의 아주 특별한 선물 [Goodbye Santa Claus]
메이저나인[MAJOR9] 사단이 준비한 2017년 겨울의 특별한 선물 "Goodbye Santa Claus"를 12월 21일 처음으로 선보인다.
2017년 마지막을 장식하는 겨울 캐럴 "Goodbye Santa Claus"는 최고의 명품 보컬리스트 '바이브(VIBE)'와 실력파 보컬 그룹 '포맨(4MEN)', 청아한 보이스로 탄탄한 팬층을 보유한 발라드 퀸 '벤(BEN)', 배우로 확고하게 자리 잡으며 새롭게 메이저나인의 가족이 된 '김동준', 2018년이 기대되는 프로듀서 겸 신예 아티스트 '프란시스'와 '요셉' 등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해진 소속 아티스트가 참여해 전하는 올 한 해 동안 큰 응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한 선물이다.
타이틀곡 "굿바이 산타클로스(Goodbye Santa Claus)'는 메인 프로듀서 '류재현'을 주축으로 한 프로듀싱팀 'VIP(Vibe In Play)'가 탄생시킨 눈 내리는 겨울밤에 어울리는 곡으로 이별 후 혼자 보내는 크리스마스의 감성을 산타가 없다는 걸 알게 된 순간에 비유해 잔잔하게 풀어낸 R&B 감성의 발라드이다. 크리스마스 밤의 그리움을 풀어낸 노랫말과 메이저나인 소속 아티스트들이 표현하는 보컬의 하모니가 다양한 매력을 더해 풍성한 감동을 느끼게 한다.
2017년 겨울 선보이는 이번 캐럴은 더바이브와 골드문이 한 가족이 되면서 8팀으로 늘어난 아티스트의 수만큼 2018년 더욱 성장할 메이저나인에 대한 기대감을 대표한다. 각자의 분야와 영역에서 확실하게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바이브(VIBE)', '포맨(4MEN)', '벤(BEN)'과 새롭게 '김동준', '프란시스', '요셉'이 함께하면서 색다른 분위기를 만날 수 있는 "Goodbye Santa Claus"는 바쁜 2017년을 보낸 메이저나인 사단의 한 해를 정리함과 동시에 기대되는 2018년을 예고하는 또 다른 시작이다.
"굿바이 산타클로스(Goodbye Santa Claus)", 올 겨울 메이저나인 소속 아티스트를 응원하는 팬들에게 주는 가장 특별하고도 따뜻한, 가슴 설레는 크리스마스의 음악 선물이 될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