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팝콘(Honey Popcorn)' 데뷔앨범 [Bibidi Babidi Boo]
상큼 발랄하며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하는 '허니팝콘'이 첫 데뷔앨범 [Bibidi Babidi Boo]를 통해 데뷔한다.
'허니팝콘'은 K-POP을 사랑하는 일본인 멤버들이 모여 함께 준비한 팀이다. 한국에서 첫 앨범을 발표하기 위해 멤버인 '유아'가 사비를 들여 제작에 참여했을 만큼 K-POP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다.
누구에게나 작은 소망과 바램이 있듯, 마법이 일어나는 순간순간을 상상한 적이 있을 것이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인 "비비디바비디부"는 생각과 소망이 실현되는 희망의 주문으로 사랑이 이루어지길 간절히 기도하며 주문을 거는 소녀들의 풋풋한 사랑의 메시지가 담긴 곡이다.
신비로운 마법이 일어나듯, 귀엽고 발랄하며 어떤 일이 일어날지 모르는 몽환적인 분위기로 그려진 "비비디바비디부" 뮤직비디오는 '허니팝콘'의 매력을 보다 더 가까이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비비디바비디부" 주문을 외우며 많은 리스너들의 소원이 이뤄지길 바란다.
1. 비비디바비디부
"비비디바비디부"는 사랑이 이루어지길 바라는 소녀의 주문이다. 달빛에 주문을 걸어 사랑에 빠지게 한다는 깜찍한 내용으로, "비비디바비디부"라는 주문을 외우는 Hook의 귀여운 멜로디와 데뷔하는 '허니팝콘'만의 목소리가 더해져 사랑스러운 곡으로 완성되었다. 감성적인 Lead라인과 통통 튀는 비트 위에 달콤하고 귀여운 댄스가 더욱 돋보이는 곡이다.
2. First Kiss
"First Kiss"는 첫사랑의 아픔, 순수함, 사랑했던 마음에 대한 그리움을 노래한 곡이다. 기적처럼 다시 그때로 돌아갈 수만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너무나 떨리던 마음을 들켜버릴까 봐 한마디도 전하지 못했던 그 순수하고 간절한 마음을 아름다운 화음과 그리움 가득한 멜로디로 담아낸 곡이다.
3. Pretty Lie
'사실은 말야, 터질 것 같은 이 봄, 너에게 고백하려 해' 가슴 속에 사랑으로 꽃을 피운 소녀의 봄이 찾아왔다. 마치 꽃가루처럼 간지럽고 봄처럼 사랑스러운 마음을 노래한 곡이다. 부끄러운 마음에 아닌 척 귀여운 거짓말로 감춰보고 애를 써봐도 다 티가 나고야 마는 "Pretty Lie"는 사랑스럽고 귀여운 소녀의 마음을 노래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