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로 돌아온 전 티아라 멤버 '지연'의 감성 발라드 [집으로 오는 길 (feat. 박효준)] 발매!!
명품 프로듀서 플레이사운드와 전 티아라 멤버 '지연'의 콜라보레이션!!!
KBS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권상우, 최강희 주연)'의 OST '집으로 오는 길 (feat. 박효준)'은 전 티아라 멤버 지연이 가창하였다. '뽀삐뽀삐', '롤리폴리', '거짓말', 'day by day' 등 수많은 히트곡을 부르며 국민 걸그룹이란 타이틀뿐만 아니라, 여전히 중화권에 많은 팬들을 보유한 티아라(T-ARA)의 멤버였던 지연이 오랜만에 발표하는 솔로 곡이다. 이 전에 지연은 공부의 신 OST '또르르', 드림하이2 OST '하루하루'로 특유의 감성을 선사한 바 있다.
이 곡은 미디엄 템포의 감성발라드로, 잔잔한 어쿠스틱기타와 섬세한 지연의 감성이 하나가 된다.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진 후 집으로 오는 길에 느끼는 감정을 실감나게 표현하였다. 기타리스트 김민규와 피아니스트 김지환의 섬세한 연주가 깊이를 더하고 있으며, 지연 닮은 꼴로 유명한 지연의 친 오빠 '박효준' 군이 피쳐링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프로듀서 김경범이 처음부터 지연을 염두 해놓고 작업한 곡인 만큼, 작업은 흔쾌히 성사되었으며, 수지, 수란, 폴포츠, 스틸하트, 타카다켄타(JBJ), 송대관, 박현빈, 홍진영, 업텐션 등 장르불문 국내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김경범)과 김지환이 의기투합하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