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락의 대표주자 몽니, KBS 추리의 여왕 OST ‘너 없인 못살것 같더니’런칭!
장바구니를 던져버린 설옥과 막강한 추리군단을 거느리고 돌아온 완승이 크고 작은 사건을 해결하며 숨겨진 진실을 밝혀내는 생활밀착형 추리드라마 '추리의 여왕'의 OST ‘너 없인 못살것 같더니’가 발매되었다.
이번 곡 ‘너 없인 못살것 같더니’는 최근 뮤직 드라마 콘서트 2018 그로운 업을 성황리에 마친 대한민국 모던락의 대표주자 '몽니(김신의)'가 맡아 특유의 감성을 유감없이 담아내었다.
'너 없인 하루도 못살것 같더니
고작 며칠 울다 지쳐 잠이 드는 나
다시 뜬눈으로 밤을 지새우지만
버텨낼수록 달콤한 꿈의 시간’
사랑하는 이와의 이별 뒤, 단 하루도 못 살거라 생각했는데 그리움보다 더한 피로와 허기 앞에 결국엔 평소처럼 살아지더라는 지극히 현실적인 사랑과 이별의 감정을 담아낸 곡 ‘너 없인 못살것 같더니’는 몽니(김신의)의짙은 감성을 통해 완성도를 극대화 하고 있다.
또한 이번 곡 ‘너 없인 못살것 같더니’는 MBC '군주',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를 잊은 그대에게' 등 수많은 드라마에서 종횡무진 활동하고 있는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기타리스트 겸 작곡가 '최현철'이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드라마에 진한 감성을 더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KBS 미니시리즈 '추리의 여왕'은 KBS2 TV를 통해 매주 수, 목 오후 10:00에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