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플로가 설립한 일렉트로닉 대표 레이블MAD DECENT와 새롭게 계약한 또 한명의 훈남 디제이 'MYRNE'!
감성적인 멜로디라인와 그를 뒷받침하는 신스사운드로 듣는 이들을 매혹시키는 매력적인 그의 음악!
감미로운 목소리와 매력적인 외모로 주목 받고,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OST로 잘 알려진 여성 뮤지션Liz의 피처링으로 돋보이는 "Brand New"를 수록한 데뷔EP!
'MYRNE'(본명 : Manfred Lim)은 지난 달 Diplo(디플로)가 설립한 레이블 MAD DECENT와 새롭게 계약하며 더욱 주목받고 있는 신예 디제이 겸 프로듀서이다. 그는 이미 다양한 리믹스 트랙 및 콜라보 작품으로 전 세계 일렉트로닉 뮤직 팬들로부터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준비된 신인이다. 그의 몽환적인 사운드 메이킹과 그에 걸 맞는 아름다운 멜로디 라인을 뽑아내는 능력을 지녔는데, 특히 그의 트랙을 완성시키는 매력적인 보컬들을 섭외하는 능력 또한 탁월하다. 이제 막 데뷔한 스무살의 그이지만, 음악만큼은 이미 익을 만큼 익은 프로이다.
본 작 [Softsins]는 지난 달 MAD DECENT와 새롭게 계약하며 주목받고 있는 신예 디제이 겸 프로듀서 'MYRNE'의 데뷔 EP이다. 그만의 몽환적인 사운드 메이킹 그리고 아름다운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5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단 5곡이지만 당신을 매혹시키기 충분한 작품이라 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