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오왠’,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Part.2 'Feeling' 런칭!
그 동안의 메디컬 드라마처럼 의사가 주인공이 아닌, 물리치료사, 방사선사, 실습생들의 일상을 시(詩)와 함께 그려낸 감성 코믹 드라마 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의 OST 'Feeling'이 발매되었다.
가창의 주인공은 데뷔 EP [When I Begin] 발표 이후 꾸준한 활동으로 폭 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싱어송 라이터 ‘오왠’이 맡게 되어 드라마에 진한 감성을 더하게 되었다.
‘feeling
말로는 다 설명 못 할/ 맘으로만 전해오는/ 낯선 기분
feeling
네게로만 느껴지는/ 야릇하고 신비한 끌림/ 자꾸 내 맘이 일렁이네’
말로는 다 설명할 수 없는 사랑의 감정을 마치 시구(詩句)와 같은 유려한 표현으로 담아낸 곡 ‘Feeling'은, 오왠 특유의 짙은 울림을 통해 완성도를 극대화 하고 있다.
최근 인디씬에서 가장 두드러지는 활동을 하고 있는 오왠은 최근 단독 공연 티켓 오픈 1분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대세 싱어송 라이터임을 증명하고 있다.
또한 이번 곡 ‘Feeling'은 MBC ‘군주’, tvN ‘막돼먹은 영애씨’, KBS ‘추리의 여왕’ 등 수많은 드라마에서 종횡무진 활동하고 있는 프로듀서’메이져리거‘의 작품으로, 드라마의 감동에 힘을 보태게 되었다.
한편, tvN 미니시리즈 ‘시를 잊은 그대’에게는 tvN을 통해 매주 월, 화 오후 9:30에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