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보컬 '송하예',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시를 위한 시’ 런칭!
그 동안의 메디컬 드라마처럼 의사가 주인공이 아닌, 물리치료사, 방사선사, 실습생들의 일상을 시(詩)와 함께 그려낸 감성 코믹 드라마 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의 OST ‘시를 위한 시’가 발매되었다.
가창의 주인공은 나이답지 않은 짙은 감성과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송하예가 발탁되어 드라마에 진한 감성을 더하게 되었다.
‘바람이 불어/ 꽃이 떨어져도
그대 날 위해/ 울지 말아요
내가 눈 감고/ 강물이 되면
그대의 꽃잎도/ 띄울께’
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에 이만큼 잘 어울리는 곡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시구와 같은 유려한 표현의 가사가 돋보이는 곡 ‘시를 위한 시’는 1988년 이문세 5집에 수록되었던 곡으로서, 시대를 초월한 가사와 멜로디로 여전한 감동을 이어오고 있는 곡이다.
원곡의 정서를 최대한 훼손하지 않는 범위에서 송하예의 감성이 잘 묻어나게끔 편곡에 주력한 이번 곡은KBS ‘추리의 여왕’, SBS ‘스위치’, MBC ‘군주’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동하고 있는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김호중, 최현철의 합작품으로 드라마의 영상미와 더불어 감동을 더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tvN 미니시리즈 ‘시를 잊은 그대’에게는 tvN을 통해 매주 월, 화 오후 9:30에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