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Hot summer를 시원하게 식혀줄 Cool Song - '현상'의 "한평만"!
트로트계의 새로운 블루칩의 등장을 암시한다!!!
준수한 외모와 목소리가 우리에게 낯설지 않은 이유!
'현상'은 2008년 SBS드라마 '우리 집에 왜 왔니' OST를 시작으로 2012년 그룹 '오션'의 메인보컬로 국내와 일본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였다. 2015년 미니앨범 [Hot Love] - 타이틀곡 "핫해"로 솔로 데뷔. 발라드, 어쿠스틱, 일렉트로닉 등 다양한 음악적 가능성을 보여준 '현상'은 2017년 7월, 2년간의 공백을 깨고 마침내 트로트 가수로 새롭게 돌아왔다.
앨범 프로듀싱은 과거 MC몽과 함께 피플크루 멤버로 활동, 지오디, 청하, 블락비, 에이핑크, 지아, 황치열, 노을, 손승연, 더원, 울랄라세션, 케이윌, 나비, 디셈버, 허각, MC몽, 코요태 등 국내 최고 가수의 앨범을 프로듀싱한 작곡가 오성훈과 그의 크루 검은띠 뮤직(이혁준, 미쓰김, 성규호)이 지휘하였다.
타이틀곡 "한평만"은 신나는 댄스 스타일의 세미 트로트 곡으로 귀에 쏙쏙 들어오는 가사와 세련된 리듬과 멜로디, 화려한 빅밴드 브라스 편곡, 그리고 국내 최고의 세션(Guitarist 전형기, Bassist 박순철)의 연주가 흥을 한 껏 고조시켜준다. 이로써 모든 준비를 갖춘 '현상'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