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실상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성보컬리스트 '란' 의 새 싱글 [내 안의 그대가] 발매!
그동안 "달콤한 비밀", "왔다 장보리", "빛나라은수" 등 수많은 OST에 참여하고 최근 8월, 싱글 [울보의 사랑]을 발표하며 꾸준한 활동으로 음원 강자의 자리를 지키며 좋은 음악을 선보였던 '란' 이 가을과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싱글 앨범으로 돌아왔다.
믿고 듣는 '란'의 새 싱글 [내 안의 그대가] 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프로듀서이자 작곡가 '필승불패', 그리고 '란' 의 싱글 [나도 모르게]를 작사, 작곡하고 최근 '란' 이 참여한 KBS2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 의 OST [한걸음 멀어져야 하죠] 를 작곡한 신예 '배새롬' 의 협업으로 완성된 곡.
가슴속에 단 한 사람만을 간직한 채 살아가는 한 여자의 마음을 '란'의 보이스로 쓸쓸한듯 애틋하고 가을처럼 깊고 우아하게 담아냈다. 특히 '내 안에 있는 그대가/ 나와 함께인 그대가/ 나의 모든것을 그대만 보게해요/ 바람처럼 다가와서 날 감싸고 곁에 있기에 내가 사는것 같아' 라는 후렴구의 가사는 그 감성을 극대화시킨다. 이처럼 '필승불패' 의 섬세한 감성이 돋보이는 아름다운 가사, 마음을 움직이는 멜로디 그리고 대체불가 독보적인 '란' 의 소울풀한 보컬이 몰입도를 더하며 리스너의 마음을 훔친다.
성큼 다가온 가을과 함께 보다 감각적이고 깊어진 감성으로 돌아온 '란' 의 [내 안의 그대가] !
가을 감성에 푹 빠진 그녀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