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케이팝스타 '김채란'과 랩퍼 '이도훈'의 달달한 케미가 돋는 "괜찮아 보여" 런칭 !!
30프로에 육박하는 시청률로 장안의 화제를 낳고 있는 KBS 일일드라마 우리집꿀단지 OST "괜찮아보여"는 SBS 케이팝스타 '김채란'과 랩퍼 '이도훈'이 가창하였다.
신인가수 '김채란'은 SBS 케이팝스타에서 "날위한이별", "경고" 등으로 심사위원들에게 독특한 보이스라는 호평을 받은 바있으며, 신인의 이례적으로 랩퍼 '이도훈'과 MBC 월화 미니시리즈 '화려한 유혹' 의 OST '화려한유혹' 을 가창하며, 각종 음원차트에게 이변을 일으킨 바 있어, 이번 두번째곡도 기대가 크다.
이 곡은 세련된 힙합비트에 그루브있는 보컬이 인상적인 곡으로, 기타리스트 김민규의 세련된 기타선율위에 사랑하고 싶은 맘을 풋풋하게 표현하고 있는 보컬이 봄처럼 설레인다. 또한 , 랩퍼 이도훈의 케미돋는 랩은 듣는이에게 미소를 선사한다. '이도훈'은 전작인 ' 화려한유혹' 과는 180도 달라진 곡에 어울리는 랩핑을 선사하며, 영리함을 드러내었다.
이 곡은 3년연속 최다 드라마 오에스티 작곡가 김경범 (알고보니혼수상태) 의 프로듀싱 아래 MBC 화려한유혹 OST ' 화려한유혹' , 스틸하트의 "my love is gone" 을 편곡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신인작곡가 심진영이 작곡.작사하였고, 이도훈이 공동작사하였다.
produced by 김경범
direct by 심진영
composed by 심진영
lyricsed by 심진영,이도훈
arranged by 심진영, 알고보니혼수상태야
piano- 심진영
guitar - 김민규
chorus -김경범
rythem rogramming - 심진영
recording by 이준호
mixed by 송경조
mastering by 채승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