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운X이광현X임영민X김동현=YDPP, ‘프로듀스101 시즌2’ 꿀조합 탄생
봄바람과 함께 다가온 상큼 청량미 ‘LOVE IT LIVE IT’
'젊음(YOUTH), 꿈(DREAM), 열정(PASSION), 순수(PURITY)’. 20대의 젊은 날을 더욱 푸르게 만드는 아름다운 가치들이다.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도전의 아름다움을 보여줬던 정세운, 이광현, MXM(임영민, 김동현)이 스페셜 프로젝트 그룹 YDPP로 뭉쳐 다시 한 번 꿈과 열정 그리고 순수의 가치를 보여준다.
YDPP가 뭉친 스페셜 곡은 레트로한 바이브의 신스팝 장르 ‘LOVE IT LIVE IT’으로, 청하의 ‘Why don't you know’를 히트시킨 프로듀싱팀 오레오의 작품이다. 파워풀한 드럼과 현란한 신스에 얹힌 다양하고 재미있는 보이스 악기가 어우러져 오묘하면서도 장난기 가득한 발랄한 분위기를 자랑한다. 임영민이 작사에 참여해 음악적인 면모를 보여준다.
‘LOVE IT LIVE IT’은 네 사람의 시너지를 그대로 담아냈다. 네 사람은 듣기만 해도 화사한 미소를 짓게 만드는 에너지로 꿈, 열정, 순수 그리고 젊음의 매력을 표현했다. 각기 다른 색을 띠면서도 풋풋한 매력을 지닌 네 명의 음색이 차례로 펼쳐지다가 후반부에 톡톡 터지는 사운드와 랩이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한다. 곡 도입부 가사인 “한정판 Limited Edition Edition에서나 본 것 같아”처럼 오직 YDPP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는 매력들을 찬란하게 펼쳐진다.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동고동락하며 남다른 호흡을 자랑하는 YDPP의 팀워크까지 더해졌다.
YDPP는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국민 프로듀서들이 만든 조합 중 ‘영동포팡(임영민, 김동현, 정세운, 이광현)’으로 활동하면 좋겠다는 팬들의 염원을 수렴한 결과이기도 하다. 국민 프로듀서들의 꿈과 네 아티스트들의 꿈이 만나 젊음과 열정, 순수의 매력을 일깨운다. 추웠던 겨울이 지나고 다시 푸르러지는 봄처럼, 푸른 봄을 닮은 네 사람의 만남이 봄바람과 함께 설렘을 가득 선사할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