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 호러블리 OST] 은하 (여자친구) – So In Love
- '러블리 호러블리', 골든 라인업의 다음 주자는? 대세 걸그룹 여자친구의 은하! 오늘(11일) 오후 6시 음원 공개!
- ‘청량 보컬’ 여자친구 은하, ‘러블리 호러블리’ OST 골든 라인업 네 번째 주인공!
- 호러맨틱 ‘러블리 호러블리’ 화제의 OST, 걸그룹 여자친구 은하의 ‘So In Love’ 드디어 공개
K-POP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잡은 대세 걸그룹 여자친구의 은하가 러블리 호러블리 OST에 참여했다. ‘은하’는 앞서 여러 드라마의 OST에 참여하여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며 차세대 ‘OST 퀸’으로 성장 중이며, ‘러블리 호러블리’ OST 골든 라인업의 바톤을 이어받으며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은하가 부른 ‘So In Love’는 소프트 프렌치 팝 장르로, 세미-레트로 무드의 신디사이저 질감과 풍성한 코러스 라인, 가벼운 터치의 기타 리프가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여기에 은하만의 청량한 음색과 아기자기한 표현력이 더해져 독특한 감성을 표현했다.
‘So In Love’는 ‘사랑의 온도’,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주군의 태양’, ‘검사 프린세스’ 등 큰 인기를 끈 로맨틱 드라마의 음악을 담당했던 ‘포레스트 미디어’의 작곡팀 ‘The Forest’가 작곡을 맡았으며, ‘러블리 호러블리’만의 감성에 맞춘 여러 테마송을 순차적으로 발표하며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KBS 2TV에서 방영되는 박시후-송지효 주연의 ‘러블리 호러블리’는 하나의 운명을 나눠가진 두 남녀가 톱스타와 작가로 만나면서 일어나는 기이한 일들을 그린 호러 로맨틱 코미디로, 호러와 로맨스 두가지 장르를 다 잡았다는 평과 함께 큰 호평을 받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