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여섯 번째 [Goodbye] 공개!
레드벨벳 웬디, 애절한 목소리로 강사라(이다희)X류은호(안재현)의 애틋한 러브라인을 그려낸다!
시선 강탈 서브 커플 강사라(이다희)의 고백으로 류은호(안재현)와의 러브라인이 본격적으로 드러난 가운데, 이들의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강사라X류은호의 슬픈 러브테마이자 지난달 28일 OST 라인업 첫 공개 때부터 발매에 대한 문의가 빗발쳤던 웬디(레드벨벳)의 [Goodbye] 음원이 드디어 공개되며 ‘뷰티 인사이드’의 황금빛 OST 라인업에 화룡점정을 장식한다.
웬디(레드벨벳)의 애절하고 섬세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Goodbye]는 트와이스, AOA, 먼데이 키즈 등 폭넓은 아티스트의 히트곡을 만들어 낸 김창락, 한경수, 최한솔 프로듀서의 곡으로 차분한 나일론 기타 선율과 웬디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도입부부터 자연스레 집중하게 만든다. 이에 점차 더해지는 피아노와 스트링의 연주가 극 중 테마에 충분히 빠져들 수 있도록 완성도를 높였다.
다비치 [꿈처럼 내린], 케이윌의 [내 생에 아름다운] 등 드라마만큼이나 로맨틱하고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뷰티 인사이드’의 마지막 OST, 웬디(레드벨벳)의 [Goodbye]의 매력에 다시 한번 빠져 보길 바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