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뜨거운 목소리, 더 베인(The Vane)"
OCN ‘플레이어’ OST PART.2 ‘CHANGER’ 공개!!
주말 저녁 회를 거듭하며 숨막히는 전개로 시청자들에게 통쾌한 재미와 흥분으로 강타하고 있는 머니스틸액션 OCN 드라마 ‘플레이어’의 강렬한 4회 엔딩곡으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던 락송 ‘CHANGER’는 강렬한 사운드, 매혹적인 보컬과 특유의 몽환적 공간감으로 팝과 얼터너티브락을 넘나드는 다양한 곡들을 선보이고 있는 신세대 감성 록커 더 베인(The Vane)이 가창에 참여했다.
더 베인(The Vane)은 KT&G 상상실현페스티벌, 그린플러그드페스티벌, 펜타포트페스티벌 등 각종 대회 수상과 함께 국내 주요 페스티벌 무대를 통해 음악적인 역량을 인정받고 가장 뜨거운 밴드로 떠오르며 MBC듀엣가요제에서 김윤아와의 무대를 통해 주목받은 채보훈의 1인밴드 이다.
간결하면서도 힘에 집중한 기타리프가 인상적인 Changer는 파워풀하며 락킹한 기분을 한껏 느낄수 있는 곡으로, 드라마 ‘플레이어’ 주인공들의 신나는 활약상을 통해 충분히 즐길 수 있는 트랙이다. 여기에 강렬한 보이스로 주목 받고 있는 더 베인(The Vane)이 참여해 깊은 인상을 주었고 국내 정상 기타 세션이자 굴지의 헤비메탈밴드 Down in a hole의 리더 기타리스트 노경환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