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비' THE SECOND SINGLE [혼잣말] 명품 보컬리스트 '지아' 와 음원 발표만으로 화제를 모았던 하트비의 환상의 하모니!! 헤어진 연인과의 추억을 그리워하는 애절한 러브스토리!!
'하트비' 의 두번째 디지털 싱글곡 "혼잣말" 은 헤어진 연인과의 추억을 그리워하는 곡으로 어쿠스틱한 느낌을 최대한 살린 곡으로, 지난 12월 팀명 외에 어떤 정보도 공개 하지 않고 오직 음악으로 승부를 걸겠다는 각오로 "선택해줘" 를 공개하며 주목을 받은 실력파 신인 보컬그룹 '하트비' 와 발표하는 곡마다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명품 보컬리스트 '지아' 감미로운 보컬이 만나 아름다운 하모니를 들려준다.
헤어진 뒤에야 죽도록 다시 보고픈 내 마음 어떻게 해. 가수로도 유명한 '하울' 이 프로듀서를 맡았으며, '하울' 자신의 경험담을 녹여 심혈을 기울여 표현한 가사가 매우 인상적인 "혼잣말" 은 '윤미래' "너를 사랑해", '다비치' "괜찮아,사랑이야", '크러쉬' "잠못드는밤" 을 1위로 올려 놓으며 [괜찮아사랑이야 OST] 돌풍을 일으킨 인디 밴드 '로코베리' 가 작곡에 참여하였고, 30인조 오케스트라의 협연과 '박신혜' 친오빠로 유명세를 탔던 '박신원' 이 기타 세션에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미친 것처럼 네가 보고 싶어서 하루 종일 혼잣말을 해 돌아오라고... 헤어진 연인에 대한 생각을 서로 떠올리며, 한가지 극적인 사고를 통해 아직 서로를 사랑하고 있다는 걸 깨 닫지만, 엇갈리는 운명을 맞이하게 되는 남녀의 슬픈 사랑의 이야기를 그리며 알 수 없는 결말로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뮤직비디오는 '지아' 의 "속상해서(술 한잔 해요PART. 2)" 의 감성적인 스토리와 영상미로 이미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이상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배우 '김진우' 와 야구여신 '최희' 가 출연해 눈길을 끈다. '김진우' 는 대사없이 감정연기 만으로 표현을 하는 탄탄한 연기력이 돋보였으며, 최희는 첫 연기도전임에도 불구, 영하 20도 이하의 추운 날씨에도 위험한 폭발사고 장면을 스턴트 배우의 참여 없이 직접 연기하는 열연을 펼쳤다.
작년 12월 음원 공개만으로 화제를 모았던 신인 보컬그룹 '하트비' 의 두번째 싱글 "혼잣말" 은 음악 컨텐츠로 또 한번 가요계와 대중들에게 커다란 파장을 일으킬 것을 기대해도 좋겠다. 헤어진 연인에 대한 짙은 그리움이 묻어나는 애절한 러브스토리 "혼잣말" 은 오는 1월 7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