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환 [Waiting For Spring]
Waiting for Spring은 뮤지컬 [이 봄이 가기 전에](문주원 작/작사, 김진환 작곡)의 대표 듀엣 발라드다.
** [이 봄이 가기 전에]는 2015 우수 크리에이터 발굴 지원 사업 - 글로컬 뮤지컬 라이브(주최: 한국콘텐츠진흥원, 주관: 라이브(주), 협력: 동국대학교 산학협력단)의 지원 선정작이다.
[이 봄이 가기 전에]의 남녀 주인공 재환과 수연은 홍보대행사 직원과 게임회사 대표로 만나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며 가까워진다. 수연은 재환의 이메일 아이디 ‘kjhwfs’에서 재환의 이니셜 뒤에 붙은 ‘wfs’의 의미를 궁금해 한다. 수연은 'waiting for spring'이라고 답하는 재환에게 그의 인생에 기다리던 봄이 왔는지를 묻는다.
Waiting for Spring은 청춘임에도 청춘인지를 모르고 봄을 기다리던 두 남녀가 서로에게 봄이 되어주길 바라는 순간을 담고 있다. 잔잔하고 아름다운 멜로디와 따뜻한 가사가 만나 아련하면서도 포근한 봄의 정서를 전달한다. 뮤지컬 [사춘기], [잃어버린 얼굴 1985], [어쩌면 해피엔딩], [천사에 관하여: 타락천사 편] 등에서 다양한 노래를 소화한 감미로운 목소리의 배우 '고훈정', Mnet [보이스 코리아 시즌 2]에서 박정현의 몽중인을 불러 화제가 된 '양은진'이 듀엣으로 함께했다.두 보컬이 만들어내는 부드러운 하모니가 곡의 서정적인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