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시윤, 이유영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 OST Part.2 ‘Shine’은 ‘꽃잠프로젝트- 김이지’의 목소리로 만나보게 되었다.
[친애하는 판사님께]는 실종된 형을 대신해 전과 5범인 동생이 판사가 되어 법정에 서게 되면서 ‘실전법률’을 바탕으로 법에 없는 통쾌한 판결을 시작하는 얼렁뚱땅 불량 판사 성장기를 그린 드라마이다.
가창에는 어쿠스틱 팝 듀오 ‘꽃잠프로젝트’의 보컬 ‘김이지’가 참여해 매력적인 보이스를 선보였다. 차세대 OST 기대주인 그녀는 ‘수상한 파트너’, ‘또 오해영’, ‘도깨비’, ‘내성적인 보스’ 등 인기리에 방영됐던 드라마마다 OST에 참여했으며, 독특하면서도 감미롭고 따뜻한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곡 ‘Shine’은 묘한 매력을 안고 있는 김이지의 보컬과 담담한듯 시작되는 피아노 연주가 어우러져 쓸쓸한 감성이 배가 되는 곡이다. 작곡에는 어반자카파의 원년멤버 최재만 작곡가와 서정적이고 감성적인 가사로 유명한 이치훈 작사가가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
![](http://i.maniadb.com/images/btn_back.gif)
![](http://i.maniadb.com/images/btn_more.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