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가비엔제이 (Gavy NJ)'가 봄 향기를 물씬 품은 올해 첫 번째 싱글 [친구가 널 봤대]로 돌아왔다.
작년 미니앨범 [좋겠다] 이후에 올해 첫 번째로 선보이는 '가비엔제이 (Gavy NJ)' 싱글 앨범 [친구가 널 봤대]는 '가비엔제이 (건지, 시현, 제니)' 그녀들만의 더욱 깊어지고 섬세해진 보컬과 아름다운 EP 선율, 그리고 현악 4중주 (quartet)의 현 편곡이 잘 어우러진 미니멀한 미디엄 R&B곡이다. 또한 `굿펠라스 (Goodfellas)`의 새로운 힙합 듀오 '힙잡 (Hip Job)'의 랩 피처링으로 곡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이고 있다.
'가비엔제이 (Gavy NJ)' "친구가 널 봤대"의 뮤직비디오에는 `주군의 태양`의 송민정과 신인배우 강한수가 출연하여 이별 후에 하릴없이 빈둥거리며 아무렇지도 않게 지내다가 헤어진 연인의 안부를 친구를 통해서 듣는 순간 느끼는 복잡미묘한 심정을 섬세한 연기로 잘 표현하였으며, 뮤직비디오를 보는 이로 하여금 마치 자신의 얘기인 것처럼 많은 공감을 일으킬 것이다. 이번 싱글은 '가비엔제이', '포스트맨', '6 to 8'의 프로듀서 '민명기'와 '포맨'의 타이틀 곡 "예쁘니까 잘 될 거야", '엠씨 더 맥스'의 "퇴근길"의 작곡가로 알려진 떠오르는 신예 작곡가 '김동희'와의 공동 작업으로 만들어진 곡이다. 특히, 4월 20일 발매될 싱글 [친구가 널 봤대]는 '가비엔제이 (Gavy NJ)' 멤버들이 직접 타이틀곡으로 고를 만큼 애착을 보인 곡으로 올 봄 대중들과의 소통을 기대해 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