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가장 기대되는 보이 밴드 엔소닉(N-SONIC)이 두 번째 싱글 앨범 [Lie]가 베일을 벗는다!
엔소닉은 소속사 유튜브 (http://www.youtube.com/C2KEntNSONIC)을 통해 신곡 "Lie"의 두 차례에 걸친 티져 공개를 성공리에 마쳤다. 이후 SNS를 통한 팬들의 열화와 같은 앨범 발매 요청이 이어졌고 디지털 싱글로만 활동이 예정되어 있었던 이번 "Lie"의 정식 앨범 발매가 결정되었다. 이번 싱글에는 타이틀인 "Lie"와 리더 제이하트가 작사와 작곡을 맡은 "텔레비전", 총 2곡이 수록되어 있다.
엔소닉은 오랜 기간의 공백기 동안 무대가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쉬지 않고 달려왔다. 국내 무대뿐만 아니라 일본 공연등을 통해 탄탄한 라이브와 퍼포먼스 실력을 지속적으로 가다듬어 왔고 동시에 진흙 속에 파묻힌 진주 같은 새로운 멤버들이 합류하게 되었다. 그리고 드디어 이번 [Lie] 싱글 발매를 시작으로 대대적인 한국 활동의 시작을 시작한다.
이번 앨범의 첫 트랙이자 타이틀인 "Lie"는 엔소닉이 새롭게 영입된 멤버들과 함께 7인조의 대규모 편성이 된 팀에 걸맞은 좀 더 강하고 스케일이 훨씬 커진 느낌의 댄스곡이다. 전형적인 EDM 의 형식을 가진 곡으로 숱한 거짓말들로 애태우고 힘들게 하는 연인을 잡고 싶어 하는 안타까운 마음을 중독성 강한 가사로 녹여내고 있다. 신예 작곡 팀인 원펀치의 야심작으로 올 여름 선보이게 될 새 앨범의 선 공개 싱글로 손색이 없는 작품이다.
이번 앨범의 마지막 곡은 리더인 제이하트가 작사와 작곡을 동시에 맡은 텔레비전이다. 디지털적인 사운드와 아날로그적인 멜로디가 합을 이룬 곡인 텔레비전은 누구보다 엔소닉 멤버들의 개성을 잘 알고 있는 엔소닉의 리더 제이하트가 쓴 곡인 만큼 엔소닉의 각 멤버들이 가진 음색을 돋보이게 하는 곡이다. 직접 곡을 작사, 작곡한 리더 제이하트는 '오랜 공백기 동안 기다려준 팬들에게 바치는 곡'이라고 밝혔다. 끊임없이 노력하고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다짐을 담은 가사는 직접 작곡 한 곡을 통해 보여줌으로써 스스로 약속을 지킨 셈이다. 노래, 춤, 라이브에 이어 작사, 작곡까지 실력파 아이돌인 엔소닉 미래를 기대하게 만드는데 부족함이 없는 곡이다.
강한 남자의 느낌이 충만한 엔소닉의 두번째 싱글 [Lie]는 춘추전국 시대와 같은 국내 가요계와 세계적으로 뻗어나가고 있는 K-Pop 시장의 선봉에 서겠다는 각오를 가지고 있는 엔소닉의 각오가 느껴지는 앨범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