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 송 라이터 '진민호'의 EP 앨범 [IM]의 Part.1 이 발매 된다.
앞서 발매 했던 digital single album [마음], [Home]에 이어 신곡들로 가득 찬 이번 앨범도 '진민호'가 전 곡을 직접 프로듀싱 하였고 지난 [home] 앨범부터 함께한 작곡가 '정수민'이 프로듀싱을 도왔다. 자작곡에서 늘 따뜻한 이야기와 희망을 얘기 하고 싶다던 진민호의 타이틀 곡 "나에게 쓰는 편지"는 부드러운 그의 목소리와 단단하고 화려한 편곡이 어우러져 늘 지쳐있는 우리 스스로의 모습들에 희망적인 메시지를 주고있다. "나에게 쓰는 편지"를 주축으로 자신에 대한 기도같은 곡인 "몽상", 직접 만든 곡으로 축가를 부르고 싶어 만든 "U&I", 그리고 울랄라세션 '김명훈'이 불렀던 '진민호'의 곡 "항해", 특히 맑은 하늘의 제주를 떠올리며 만든 "제주소녀"는 '가비앤제이'의 원조 명품보컬 '장희영'이 피처링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한곡 한곡마다 작가로서의 음악적 색깔이 다른 색으로 묻어나 대중들에게 다양한 음악적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2011 MBC 대학가요제로 데뷔한 그가 6년만에 발매하는 앨범인 만큼, EP 앨범 [IM] part.1 은 봄과 함께 따뜻한 감성과 메시지를 줄 예정이다. 첫 앨범은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싶다던 가수 '진민호'. 그의 음악적 메시지가 많은 사람들의 마음에 따뜻하게 전해질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