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듀오 'G.URBAN(지어반)', 21년 전 '하림' 데뷔곡 "키보다 큰 사랑"으로 돌아온다.
팩폭 보이스 'G.URBAN(지어반)', 겨울에 어울리는 애틋한 감성을 노래한다.
2018년, 겨울의 끝 3개월만에 돌아온 'G.URBAN(지어반)'의 특별한 앨범
사랑했었어.. 너 떠나지만.. 2014년 10월 데뷔하여 많은 대중들에게 고막강탈, 심쿵 보이스 라는 수식어로 불려온 'G.URBAN(지어반)'이 이루어 질 수 없는 사랑의 아픔을 담은 슬픈 감성의 곡으로 찾아왔다.
이번 앨범 [키보다 큰 사랑]은 원곡자 'Ven'의 리더이자 수많은 히트곡을 작곡한 작곡가 '김세진' 과 현재 천재 뮤지션으로 다재다능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하림'이 메인 보컬로 발표한 그 당시 큰사랑을 받았던 곡으로 'G.URBAN(지어반)'의 같은 소속사 가수인 '김나영'의 "헤어질 수 밖에", "어땠을까"를 작곡한 'Lohi'가 편곡을 맡아 90년대 복고풍 R&B 사운드를 기반으로 테크닉 보다는 심플한 가사전달이 돋보이는 곡이다. 21년전 가수 '하림'의 데뷔곡으로 알려져 있는 "키보다 큰 사랑" 은 'G.URBAN(지어반)'의 애틋한 겨울 감성으로 표현되어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을 전망이다.
사랑했지만, 떠나 보낼 수 밖에 없었던…. 그리고 바라볼 수 밖에 없었던 가슴 아픈 사랑을 담은 노래로 실력파 그룹 'G.URBAN(지어반)'의 색깔로 담아낸 "키보다 큰 사랑"은 'G.URBAN(지어반)' 만의 특유의 목소리와 심플한 가사전달로 가슴 먹먹해지는, 한순간도 귀 기울이지 않을 수 없는 팩폭 보이스 'G.URBAN(지어반)'의 복고풍 R&B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감성 발라드 곡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