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rban (지어반)' [위로해줄게]
‘고민이 없는 사람이 있을까요?
나이가 몇 살이든 사는 곳이 어디든 직업이 무엇이든 사람은 각자 자기 위치에서 무언가를 고민하고 힘들어하죠. 그 모든 과정을 통해 성장하고 결국은 잘 될거라는, 행복해질거라는 말을 하고 싶었어요. 이 노래로 지쳐있는 모든 사람들을 위로해주고 싶어요.’ 라는 메세지를 전달하려 하는 G.Urban(지어반)의 신곡 ‘위로해줄게’는 위로의 마음과 지어반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힘들어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따뜻한 선물을 전해줄 수 있는 곡이다.
G.Urban(지어반)은 그루비한 어반음악을 기반으로 대중들과 함께 호흡 할 수 있는 트렌디한 음악을 지향하는 남성 R&B듀오이다. 2014년 10월 ‘필 소 굿(Feel So Good)’으로 데뷔해 ‘고막강탈’, ’심쿵 보이스’의 수식어를 얻으며 대중들에게 사랑 받아 왔으며, 세계적인 싱어송라이터, 팝의 황제라고 불리었던 마이클 잭슨을 사랑하고 존경하는 마음으로 해마다 추모일에 맞추어 커버 영상을 제작하여 국내 SNS 뿐 아니라 미국, 남미 그리고 유럽 등 마이클 잭슨을 사랑하는 팬 페이지에서 공개되어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있다.
G.Urban(지어반)의 [위로해줄게]는 여러 가지 이유로 지쳐있는 많은 사람들을 위해 만든 소프트 알엔비 곡이다. 건반과 드럼 베이스만을 사용한 초기버전에서 음악이 가지고 있는 분위기를 표현하기 위해 어떤 사운드를 만들지 끊임없이 고민하면서 스트링과 기타를 메인악기로 추가하여 곡의 따뜻함을 한층 더 했다. 기타 연주는 재즈 스타일로 연주되어 곡의 리듬감을 조금 더 생동감 있게 만들어 주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