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희준'이 달라졌다! 이름 석 자 빼고 모두 바꾼 파격적인 변신!
2018 남자 솔로 첫 주자로 디지털 싱글 [DEEP INSIDE] 발매!
2018 남자 솔로 첫 주자 '한희준'이 디지털 싱글 [DEEP INSIDE]를 들고 돌아왔다. '한희준'의 이번 앨범은 2017년 4월 [좋아하나 봄] 이후 8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로 외모뿐만 아니라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음악적인 변화까지 그야말로 이름 석 자 빼고 모두 바꾼 파격적인 변신이다. 특히 기존의 발라드 장르에서 벗어나 얼반 알앤비(R&B) 장르로의 세련된 변화를 가져왔다. 한층 성숙해진 '한희준'의 모습이 담긴 이번 앨범은 뉴타입이엔티의 프로듀서 '원택(1Take)', '탁(TAK)', '페이퍼 플래닛(Paper Planet)', '준조(Junzo)', '애런(ARRAN)'이 참여해 트렌디하면서도 감각적인 감성을 담았으며 많은 이들의 플레이리스트 속에 공감대를 형성시킬 트랙들로 구성되었다.
인트로곡 "AM 2시 30분"은 새벽 감성에 취해, 잠에 들지 못하는 혼자남의 감정을 LOOP 구성의 Analog-Synth 사운드로 표현한 Minimal-R&B 곡으로, 이야기를 들려주듯 차분한 '한희준'의 목소리를 감상할 수 있다. 이어 타이틀곡 "DEEP INSIDE"는 점점 더 깊이 빠져들어 가는 남녀의 감정을 고조되는 멜로디와 리듬 구성으로 표현한 Urban R&B 장르의 곡으로 새롭게 시도된 Synth-POP 사운드에 더해진 '한희준'의 깊은 음색과 감성이 주목할 만하다. 또한 피처링으로 참여한 '소정(LADIES’ CODE)'의 카리스마 넘치는 보이스는 중독되어가는 사랑의 감정 변화를 섬세하게 표현해냈다. 또한, 수록곡 "DAYDREAM"은 팬들이 기억하는 보컬리스트 '한희준'의 매력을 온전히 담아낸 곡으로, 1st Single [생각나]의 프로듀서 '준조(Junzo)'가 다시 한번 참여했다. 피아노 연주와 함께 담담히 들려오는 멜로디, 스트링 하모니가 더해져 고조되는 Bridge가 매력적인 "DAYDREAM"은 차가운 겨울을 감싸 안는 따뜻함이 느껴지는 발라드곡이다.
새벽의 고요함을 닮은 평온한 "AM 2시 30분"과 남녀의 감정이 고조되는 감정이 담긴 타이틀곡 "DEEP INSIDE", 차가운 겨울을 감싸 안는 따뜻함이 있는 "DAYDREAM"까지 한 편의 영화를 보듯 트랙들의 감성이 어우러진 '한희준'의 이번 앨범은 추운 겨울 따뜻함으로 가득 찬 트렌디한 감성을 만끽할 수 있다.
[Track list & Review]
01. AM 2시 30분
Composed by 탁(TAK), 애런(ARRAN)
Lyrics by 탁(TAK), 애런(ARRAN)
Arranged by 탁(TAK)
"AM 2시 30분"은 새벽 감성에 취해, 잠에 들지 못하는 혼자남의 감정을 LOOP 구성의 Analog-Synth 사운드로 표현한 Minimal-R&B 곡으로, 이야기를 들려주듯 차분한 한희준의 목소리와 나른함을 닮은 '애런(ARRAN)'의 가사, '탁(TAK)'의 몽환적인 A.Synth-Solo가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02. DEEP INSIDE (feat. 소정)
Composed by 원택(1Take), 탁(TAK), 페이퍼플래닛(Paper Planet)
Lyrics by 원택(1Take)
Arranged by 원택(1Take), 탁(TAK), 페이퍼플래닛(Paper Planet)
"DEEP INSIDE"는 점점 더 깊이 빠져들어 가는 남녀의 감정을 고조되는 멜로디와 리듬 구성으로 표현한 Urban R&B 장르의 곡으로, 뉴타입이엔티의 프로듀서 '원택(1Take)', '탁(TAK)', '페이퍼 플래닛(Paper Planet)'이 참여, Future-Bass, Deep-House, Urban-Funk 각 테마별 섹션들을 프로듀서가 직접 맡아 작업했다. 특히 Bridge 이후에 터져 나오는 Lead-Synth Solo가 귀를 사로잡으며, 새롭게 시도된 Synth-POP 사운드에 더해진 한희준의 깊은 음색과 감성이 주목할 만하다. 또 한 피처링으로 참여한 '소정(LADIES’ CODE)'의 카리스마 넘치는 보이스는 중독되어가는 사랑의 감정 변화를 섬세하게 표현해냈다.
03. DAYDREAM
Composed by 준조(Junzo), 탁(TAK)
Lyrics by 준조(Junzo), 애런(ARRAN)
Arranged by 준조(Junzo), 탁(TAK)
"DAYDREAM"은 팬들이 기억하는 보컬리스트 '한희준'의 매력을 온전히 담아낸 곡으로, 1st Single [생각나]의 프로듀서 '준조(Junzo)'가 다시 한번 참여했다. 피아노 연주와 함께 담담히 들려오는 멜로디, 스트링 하모니가 더해져 고조되는 Bridge가 매력적인 "DAYDREAM"은 차가운 겨울을 감싸 안는 따뜻함이 느껴지는 발라드곡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