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하게 돌아온 다섯 훈남! '훈남돌' F.CUZ(포커즈), 2014년 3월 27일, 디지털 싱글 [ONE LOVE] 발매!
2014년 3월 27일 더욱 달콤해진 ‘F.CUZ(포커즈)’가 돌아왔다! 지난 2012년 발표했던 디지털 싱글 ‘꿈꾸는 I’ 이후 국내에서 긴 공백기간을 가진 F.CUZ가 약 2년 만에 디지털 싱글 [ONE LOVE]로 팬들을 찾는다. 데뷔 이후 지속적으로 활발히 해외 활동을 펼쳐온 F.CUZ는 지난해 11월 일본에서 발매한 싱글 앨범 [Change]가 타워레코드 전국차트 1위와 SPACE SHOWER TV K-POP 차트 1위에 오르며 대표 '한류 아이돌 그룹'으로의 위상을 공고히 해왔다.
이에 지난 2년간 국내 보다는 일본 활동에 전념해 온 F.CUZ가 국내활동의 공백기를 깨고 오랜만에 발표하는 디지털 싱글 ‘ONE LOVE’는 F.CUZ 다섯 멤버의 매력이 적절히 어우러진, 가장 그들다운 모습을 담은 곡이라고 할 수 있다. F.CUZ의 국내 컴백 신곡 "ONE LOVE"는 미국의 Stephen Mcnair와 일본에서 가장 핫 한 ★STAR GiTAR, 한국의 이지은이 공동 작업한 한-미-일 글로벌 프로젝트로, 사랑의 달콤함과 설렘,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는 듬직한 남자가 되고 싶은 F.CUZ 멤버들의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특히, 메인 보컬인 KAN을 중심으로 다섯 멤버들의 보이스가 조화롭게 녹아 완성된 "ONE LOVE"는 멤버 각각의 개성이 돋보이면서도 하모니가 아름다운, F.CUZ만의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곡이 될 것이다. 또한, 그간 팀 내에서 랩을 맡아온 진온이 이번 곡에서는 보컬을 맡아 파워풀한 매력을 선사했는가 하면, 여기에 달콤하고 섹시한 대건의 보컬과 칸의 나레이션이 더해져 2년만에 국내에 컴백하는 F.CUZ의 신곡 ‘ONE LOVE’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주었다.
일본 올 로케이션으로 제작된 ‘ONE LOVE’의 뮤직비디오는 독창적인 영상미로 정평이 나 있는 일본 최초의 3D 뮤직비디오 감독 ‘이시이 다카히데(Ishii Takahide)’의 작품으로, F.CUZ의 멤버들의 매력이 잘 녹아있음은 물론, 감독 특유의 3D 기술이 가미되어 보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세련된 영상으로 탄생했다. 국내 활동의 오랜 공백을 깨고 스윗한 감성으로 돌아온 F.CUZ. 다섯 명의 훈남이 들려 줄 "ONE LOVE"가 2014년 당신의 봄을 더욱 설레고 달콤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2014년 3월 27일 스윗한 감성을 가득 담은 다섯 남자 F.CUZ의 단 하나의 사랑, "ONE LOVE"가 시작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