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1일 벤자민 엔터테인먼트사의 야심작 최강 꽃 미남 그룹 'M.Pire'가 화려한 데뷔 신고식을 치룬다.
M.Pire의 뜻은 Music Vampire의 합성어로 음악을 먹고사는 아이돌이란 의미의 팀명이다. 태희 (Taehee 리더, 리드 보컬), 유승 (Useung 랩), 하루 (Haru 서브 보컬), 레드 (Red 서브 보컬), 티오 (T.O 메인 보컬), 제리 (Jerry 랩)로 이루어진 남성6인조 그룹으로 3년간의 혹독한 트레이닝으로 준비 완성된 팀이다. 데뷔전서부터 수많은 팬들을 거느리고 있는 엠파이어는 드림콘서트 루키 스테이지에서 그들을 먼저 만나 볼수 있었다. 데뷔도 하기 전에 드림콘서트를 선다는 것은 벌써 가요계 쪽에서 바람이 분다고 입을 모아 얘기한다. 또한 멤버중에 네덜란드계 중국인 레드 (Red)가 있어 글로벌한 아이돌을 엿볼 수 있다.
또한 데뷔전 MBC 주말드라마 '백년의 유산'에서 '슬홍'역을 맡았던 연기자 유승 (Useung)은 팀의 랩을 담당하는 멤버이기도 하다. 2013년 최강 신인 아이돌 의 정점을 찍을 거라 생각 한다. 엠파이어의 타이틀곡 "너랑 친구 못해"는 신예 프로듀서 팀 '4Miles'의 곡으로서, 기존 가요와는 색다른 사운드를 선보이고 있다. 거친 힙합비트와 다이나믹한 곡 구성 그리고 긴박감 넘치는 DnB (Drum N Bass)의 연결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이번 곡 "너랑 친구 못해"는 단순한 장난감으로만 여기는 친구에게 던지는 경고를 표현한 노래로서 엠파이어 멤버들 각자의 개성을 한껏 표현한 보컬이 특히 인상적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