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드라마, VJ,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앤씨아' 가 오는 1월 5일, 새 싱글 [Coming soon] 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이번에 공개되는 싱글 [Coming soon] 은 '씨스타', 'AOA', '틴탑', '유키스' 등의 곡을 작곡한 히트 작곡가 '똘아이박' 과 '피터팬' 이 함께 작사,작곡한 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가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다. 짝사랑하는 상대에게 이제는 다가가 고백하고 싶은 소녀의 마음을 귀엽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으로, '앤씨아' 는 "Coming soon" 에서 데뷔 후 처음으로 랩을 선보이기도 했다.
특히 이번 "Coming soon" 무대는 안무도 눈여겨 볼만 하다. 한번 보면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펭귄춤은 귀여운 가사와 함께 어울려 '앤씨아' 의 상큼하고 귀여운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다. 또한 이번 '앤씨아' 의 뮤직비디오는 CF감독으로 명성이 높은 '임재경' 감독이 참여하여, '앤씨아' 의 귀엽고 소녀적인 이미지를 완벽하게 담아내었다. 지난 4월 미니앨범 [난 좀 달라] 이후 8개월 만에 가수 본연의 모습으로 무대에 오르는 '앤씨아' 가 이번 싱글 [Coming soon] 으로 2015년, 대세 아이돌로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 ....
![](http://i.maniadb.com/images/btn_back.gif)
![](http://i.maniadb.com/images/btn_more.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