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차트 올킬 '앤씨아', 2016년 첫 싱글 [U in me] 로 대세 입증!
지난달 응답하라 1988의 마지막 OST "기억날 그날이 와도" 로 음원차트를 올킬하며 단번에 2016년 기대주로 떠오른 '앤씨아' 가 오는 5일, 신곡 [U in me] 를 공개한다. '앤씨아' 의 이번 신곡 "U in me" 는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낸 KrazySound 수장 '똘아이박' 과 그의 사단 '피터팬' 이 힘을 합쳐 만들어낸 곡으로 특히 '앤씨아' 와는 데뷔 때부터 함께하며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고 있는 프로듀서이다.
미디엄 템포의 감성이 짙은 발라드 곡인 "U in me" 는 자신의 사랑을 눈치 채지 못하는 남자를 향한 소녀의 답답한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풋풋한 소녀의 감정과 사랑을 희망하는 바람을 애절하게 나타냈다. 이제 막 20대가 된 '앤씨아' 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함께 중독성 있는 어울리는 가사와 멜로디가 인상적인 사랑스런 곡이다. 지난해 히든싱어 신지편에 모창능력자로 출연, 귀여운 외모와 다른 파워풀한 보컬로 화제를 모으며 주목을 받은 후,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의 OST "기억날 그날이 와도" 로 음원차트를 올킬한 '앤씨아' 가 이번 신곡 "U in me" 로 2016년 완벽한 대세로 자리 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